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참여자수 7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참여자수 9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예병일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한국형 브랜딩 성공의 법칙 22 - 한국형 시리즈 2
  노장오 지음 더난출판사 2003-10-1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단무지와 토마토, 그리고 브랜딩 전략
브랜드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아볼 수 있도록 해주는 이름이나 기호, 디자인을 의미합니다. 경쟁기업들간에 기술력 차이가 줄어들면서, 브랜드 전략이 기업의 성패를 크게 좌우하는 시대가 됐습니다. 기업들은 자신의 브랜드를 고객의 마음속에 심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TV 광고를 통해서 대대적으로 알릴 수 있는 것도 아닌데, 우리 같은 중소기업이 무슨 브랜드야..." 수억원의 모델료를 들인 CF를 제작해 대대적으..
예병일 2004-04-2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