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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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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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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 맥스웰의 위대한 영향력 - 마음을.. 존 맥스웰 & 짐 도넌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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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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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을 뛰게 하라 - 뜻밖의 생각을 뜻대로 실.. 노나카 이쿠지로 & 가쓰미 ..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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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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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은 믿어도, 일은 믿지 마라! 고야마 노보루 지음, 박은희..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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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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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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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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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리 벡위드 지음, 양유석 옮김
더난출판사
2006-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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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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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1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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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가지에 확실하게 집중하라 보이지도 않는 서비스를 보이게 하는 것은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다. 눈에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부분에 더 많은 노력과 투자를 기울이는 것이 점점 중요해 지고 있다. 제품의 기본품질은 비슷해지거나 별반 차이가 없지만, 고객에게 상품이 전달되기 전까지, 그 과정의 차이가 서비스의 수준을, 고객의 만족과 감동의 차이를 만들어내고 있음이 증명되고 있다. 보다 나은 서비스의 실체를 만들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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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윤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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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1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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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언가를 결정해야할 때.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친밀한 것에 끌립니다. 그리고 그 친밀한 느낌을 좌우하는 것은 사실 논리적이지 않을 때도 많습니다. 교통사고와 심장질환. 얼핏 우리는 신문과 방송에서 매일 접하는 교통사고가 심장질환보다 더 큰 사망원인이라고 느끼기 쉽습니다. 하지만 통계청이 발표한 2004년 한국인 사망원인 수치를 보면, 10만명당 심장질환은 36.9명이, 교통사고는 17.2명이 사망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실제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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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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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04-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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