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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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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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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른과 마흔 사이 - 30대에 이루지.. 오구라 히로시 지음, 박혜령..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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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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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지 경영학 - 위대한 영웅들의 천하경영과 .. 최우석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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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는 불가능해도 30%는 가능하다 - 열정의.. 김쌍수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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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을 뛰게 하라 - 뜻밖의 생각을 뜻대로 실.. 노나카 이쿠지로 & 가쓰미 ..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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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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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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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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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리 벡위드 지음, 양유석 옮김
더난출판사
2006-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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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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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1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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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가지에 확실하게 집중하라 보이지도 않는 서비스를 보이게 하는 것은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다. 눈에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부분에 더 많은 노력과 투자를 기울이는 것이 점점 중요해 지고 있다. 제품의 기본품질은 비슷해지거나 별반 차이가 없지만, 고객에게 상품이 전달되기 전까지, 그 과정의 차이가 서비스의 수준을, 고객의 만족과 감동의 차이를 만들어내고 있음이 증명되고 있다. 보다 나은 서비스의 실체를 만들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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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윤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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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1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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