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예병일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소비의 새물결 트레이딩 업
  마이클 J. 실버스타인 외 지음, 보스턴컨설팅그룹 옮김 세종서적 2005-05-0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1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새로운 소비 트렌드, 트레이딩 업
'트레이딩 업'이 소비에서의 '키워드'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이 일시적인 유행으로 끝날지, 아니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를 잡을지는 조금 더 지켜보아야 겠지만, 이런 움직임이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강력하게 나타나고 있는 것만은 분명해 보입니다. 트레이딩 업이란 중산층 이상의 소비자가 감성적인 만족을 얻기 위해 가격이 비싼 제품을 기꺼이 구매하는 경향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감성적인 만족'과 '높은..
예병일 2005-05-18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