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디테일과 주은래 총리의 국수
예병일
성공적인 이메일 쓰기 방법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마케팅 플레이북 - 실전에서 통하는 마케팅 전략 다섯가지
  존 재귤라 외 지음, 이진원 옮김 세종연구원 2005-04-28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2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나의 가장 강력한 적은 누구인가?...거울을 들여다 보라
"승리하기 위해서는 경기 전에 몸을 만들어야 한다. 그런데 가끔씩이나마 저울에 올라가 자신의 몸무게 재기를 꺼려한다면 몸을 만들 수가 없다. 고생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한다." 나의 가장 강력한 적은 바로 나 자신입니다. 손자병법의 말을 빌리지 않더라도, 나 자신을 아는 것은 승리에 있어 정말 중요한 요소입니다. 나 자신을 극복해야 경쟁자에게 이길 수 있습니다. 기업이 시장을 탐구하고 고객을 연구하며 경쟁자를 분석해, ..
예병일 2006-03-28
불만고객이 최고의 스승
불만을 갖고 있는 고객, 까다로운 고객이 기업에게는 최고의 스승입니다. 이들에게 성의를 다해 귀를 기울이는 것.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들 중 일부는 합리적이지 않은 일방적인 주장을 쏟아낼 겁니다. 또 일부는 기업에 감정적인 상처를 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들은 기업이 하기에 따라서는 '보물'이 될 수도 있는 어찌보면 소중한 존재입니다. 마음을 열고 불편한 이야기를 들어볼 자세가 되어 있다면, 그들은 우리가 전혀 몰랐던..
예병일 2006-02-17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