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
|
|
|
|
|
|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
참여자수 7명 |
|
|
|
|
|
|
|
|
|
|
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 경영 |
|
피터 드러커의 경영전략 |
|
이재규 지음
사과나무
2004-02-24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고객을 연구하고, 고객에게 묻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 이런 '고객지향'은 기업 성공을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이는 기업 성공의 필요조건이지 충분조건은 아닙니다. 충분조건까지 충족하려면 비(非)고객 지향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미국 백화점 업계의 사양화는 바로 비고객이라는 충분조건을 소홀히한 결과입니다. 미국 소매시장의 30%를 점유하며 호황을 누리던 백화점 업계는 자신의 고객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
|
|
|
|
예병일 |
|
2006-04-21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