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참여자수 6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리서치 보고서를 던져버려라
  앤디 밀리건 외 지음, 이현주 옮김 위즈덤하우스 2006-11-0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크리스피 크림 도넛... 고객의 눈으로 보고, 느끼고, 생각하고, 행하라
'관찰'의 힘. 데이타나 분석자료에 '매몰'되어, 이 관찰의 힘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비즈니스가 복잡해지면서 전략을 세울 때 정작 중요한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고객의 눈으로 시장을 바라보는 관찰은 멀리하기 쉬운 시대가 됐습니다. 대신 리서치 기관의 보고서나 컨설턴트들의 조언에만 귀를 기울이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물론 객관적인 보고서나 전문가의 리포트가 중요한 자료이긴 하지만,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이 직접 고객의 눈으로 관찰하..
예병일 2006-12-07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