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
참여자수 7명 |
|
|
|
|
|
 |
|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
참여자수 7명 |
|
|
|
|
|
 |
|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
|
 |
|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서.. |
참여자수 3명 |
|
|
|
|
 |
|
5%는 불가능해도 30%는 가능하다 - 열정의.. 김쌍수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최고 마케터 예수 - 위대한 예수기업의 CEO에게 배우는 창조경영과 마케팅 |
|
신순철 지음
이코북
2007-04-22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고객의 눈'으로 보는 마인드. 어제 경제노트에서 삼성전자의 변신노력에 대해 말씀드리며 강조한 것입니다만, 이를 위해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그 고객이 있는 '현장'에 있는 것입니다. 생산자의 시각이 아닌 고객의 시각에서, 다시 말해 '제조업자적 사고방식'이 아닌 '마케팅적 사고방식'에서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것이 필요할 겁니다. 저자는 회당이나 집에서 군림하지 않고, 인류(고객)가 있는 곳으로.. |
|
|
|
|
예병일 |
 |
2007-04-19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