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그건, 사랑이었네 한비야 지음
참여자수 7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참여자수 7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최고 마케터 예수 - 위대한 예수기업의 CEO에게 배우는 창조경영과 마케팅
  신순철 지음 이코북 2007-04-22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고객이 있는 현장에서 가치를 구하는 CEO, 마케터
'고객의 눈'으로 보는 마인드. 어제 경제노트에서 삼성전자의 변신노력에 대해 말씀드리며 강조한 것입니다만, 이를 위해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그 고객이 있는 '현장'에 있는 것입니다. 생산자의 시각이 아닌 고객의 시각에서, 다시 말해 '제조업자적 사고방식'이 아닌 '마케팅적 사고방식'에서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것이 필요할 겁니다. 저자는 회당이나 집에서 군림하지 않고, 인류(고객)가 있는 곳으로..
예병일 2007-04-19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