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몰입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 황농문 지음
참여자수 10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보랏빛 소가 온다 - 광고는 죽었다
  세스 고딘 지음, 이주형 외 옮김 재인 2004-02-27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2   
이 책에 대한
 
전은정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길윤웅
서가가기
 
당신은 마음을 빼앗겼습니까?
커피라는 단어는 스타벅스를 떠올리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타벅스의 분위기에 만족하고, 무엇보다 스타벅스의 커피 맛에 만족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스타벅스가 사람들의 마음 속을 점령한 건, 아마도 스타벅스의 CEO와 직원들이 커피에 마음을 빼앗겼기 때문일 겁니다. '천하의 스타벅스'도 같이 파는 초콜릿은 '별로'입니다. 아니 스타벅스가 초콜릿을 판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도 많을 정도입니다. 스타벅스의 CEO와 직원들이 초콜릿에..
예병일 2004-07-15
보랏빛 소(퍼플 카우)가 온다
'퍼미션 마케팅', '아이디어 바이러스' 등의 베스트셀러를 쓴 세스 고딘. 그는 가족과 함께 자동차로 프랑스 초원을 여행했습니다. 그리고 차창 밖에 비친 수백 마리의 소 떼들을 보고 감탄해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 감탄, 그 경이는 채 20분도 안되어 지루함으로 바뀌었습니다. 아무리 광활한 초원에서 거대한 소 떼 무리가 풀을 뜯고 있다 하더라도,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니 그 소가 그 소 처럼 평범하게 보였던 것입니다. 세스 ..
예병일 2004-07-02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