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
|
|
|
|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
참여자수 6명 |
|
|
|
|
|
|
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그들의 생각은 어떻게 실현됐을까 스콧 벨스키 지음, 이미정 .. |
참여자수 2명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나비의 꿈 - 간절한 한걸음이 만든 위대한 기.. 박성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
|
|
|
|
|
|
|
|
|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보랏빛 소가 온다 - 광고는 죽었다 |
|
세스 고딘 지음, 이주형 외 옮김
재인
2004-02-27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
|
|
커피라는 단어는 스타벅스를 떠올리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타벅스의 분위기에 만족하고, 무엇보다 스타벅스의 커피 맛에 만족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스타벅스가 사람들의 마음 속을 점령한 건, 아마도 스타벅스의 CEO와 직원들이 커피에 마음을 빼앗겼기 때문일 겁니다. '천하의 스타벅스'도 같이 파는 초콜릿은 '별로'입니다. 아니 스타벅스가 초콜릿을 판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도 많을 정도입니다. 스타벅스의 CEO와 직원들이 초콜릿에.. |
|
|
|
|
예병일 |
|
2004-07-15 |
|
|
|
|
|
|
|
|
'퍼미션 마케팅', '아이디어 바이러스' 등의 베스트셀러를 쓴 세스 고딘. 그는 가족과 함께 자동차로 프랑스 초원을 여행했습니다. 그리고 차창 밖에 비친 수백 마리의 소 떼들을 보고 감탄해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 감탄, 그 경이는 채 20분도 안되어 지루함으로 바뀌었습니다. 아무리 광활한 초원에서 거대한 소 떼 무리가 풀을 뜯고 있다 하더라도,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니 그 소가 그 소 처럼 평범하게 보였던 것입니다. 세스 .. |
|
|
|
|
예병일 |
|
2004-07-02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