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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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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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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전략
기업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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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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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일과 주은래 총리의 국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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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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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보랏빛 소가 온다 - 광고는 죽었다
  세스 고딘 지음, 이주형 외 옮김 재인 2004-02-27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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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 대한
 
전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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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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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윤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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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랏빛 소가 온다-우리의 제품과 서비스는 리마커블한가?
우리가 하는 일이라는 것은 결국 이익에 충실하기 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기업의 경우에는 이익을 남겨야 한다. 영리에 충실하지 못하다면 기업이라고 할 수 없다. 이익을 남기기 위해 마케팅을 한다. 기업유지차원에서 이미지 광고를 지속적으로 진행도 한다. 이 모두 기업의 브랜드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차원에서 집행되는 일이다.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많은 전략들이 각각의 기업들을 통해 쏟아져 나온다. 1등 기업은 더 앞서가기..
길윤웅 2004-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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