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서..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스프링 - 기회를 낚아채는 충동의 힘 닉 태슬러 지음, 이영미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삼국지 경영학 - 위대한 영웅들의 천하경영과 .. 최우석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빙산이 녹고 있다고? - 펭귄에게 배우는 변화.. 존 코터.홀거 래스거버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보랏빛 소가 온다 - 광고는 죽었다 |
|
세스 고딘 지음, 이주형 외 옮김
재인
2004-02-27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
|
|
우리가 하는 일이라는 것은 결국 이익에 충실하기 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기업의 경우에는 이익을 남겨야 한다. 영리에 충실하지 못하다면 기업이라고 할 수 없다. 이익을 남기기 위해 마케팅을 한다. 기업유지차원에서 이미지 광고를 지속적으로 진행도 한다. 이 모두 기업의 브랜드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차원에서 집행되는 일이다.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많은 전략들이 각각의 기업들을 통해 쏟아져 나온다. 1등 기업은 더 앞서가기.. |
|
|
|
|
길윤웅 |
|
2004-05-03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