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
참여자수 12명 |
|
|
|
|
|
|
|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빙산이 녹고 있다고? - 펭귄에게 배우는 변화.. 존 코터.홀거 래스거버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생각을 뛰게 하라 - 뜻밖의 생각을 뜻대로 실.. 노나카 이쿠지로 & 가쓰미 .. |
참여자수 2명 |
|
|
|
|
|
|
|
당근과 채찍 - 목표로 유인하는 강력한 행동전.. 이언 에어즈 지음, 이종호...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
|
|
|
|
|
|
|
|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 경영 |
|
기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더 나은 전략 Simply Better |
|
션 미핸.패트릭 바위즈 지음, 홍성준.조자현 옮김
마젤란
2005-11-14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고객의 선택을 받는 기업의 '특별한 이유' 유료 호스팅 서비스 오픈을 앞두면서도 내부 서비스에 대한 정책, 서비스 기획과 운영파트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제대로 결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서비스 오픈이 이루어졌다. 소비자의 기대와는 달리 지원을 하지 못하는 서비스들이 있었다. 당연히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기본기능으로 제공되어야 할 서비스이지만 제공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소비자의 원성을 샀으며, 그 같은 부분은 즉각적이고도 가시적으로.. |
|
|
|
|
길윤웅 |
|
2006-02-13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