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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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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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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흥행의 법칙 - 영화감독 정초신.. 정초신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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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 맥스웰의 위대한 영향력 - 마음을.. 존 맥스웰 & 짐 도넌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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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는 불가능해도 30%는 가능하다 - 열정의.. 김쌍수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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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 - 한미파슨스 김종훈.. 김종훈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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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 스티브 잡스..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옮..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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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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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기업 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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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더 나은 전략 Simply Bett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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션 미핸.패트릭 바위즈 지음, 홍성준.조자현 옮김
마젤란
2005-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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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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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0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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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윤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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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선택을 받는 기업의 '특별한 이유' 유료 호스팅 서비스 오픈을 앞두면서도 내부 서비스에 대한 정책, 서비스 기획과 운영파트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제대로 결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서비스 오픈이 이루어졌다. 소비자의 기대와는 달리 지원을 하지 못하는 서비스들이 있었다. 당연히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기본기능으로 제공되어야 할 서비스이지만 제공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소비자의 원성을 샀으며, 그 같은 부분은 즉각적이고도 가시적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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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윤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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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0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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