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박승원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기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더 나은 전략 Simply Better
  션 미핸.패트릭 바위즈 지음, 홍성준.조자현 옮김 마젤란 2005-11-1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고객의 선택을 받는 기업의 '특별한 이유'
고객의 선택을 받는 기업의 '특별한 이유' 유료 호스팅 서비스 오픈을 앞두면서도 내부 서비스에 대한 정책, 서비스 기획과 운영파트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제대로 결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서비스 오픈이 이루어졌다. 소비자의 기대와는 달리 지원을 하지 못하는 서비스들이 있었다. 당연히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기본기능으로 제공되어야 할 서비스이지만 제공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소비자의 원성을 샀으며, 그 같은 부분은 즉각적이고도 가시적으로..
길윤웅 2006-02-1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