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몰입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 황농문 지음
참여자수 10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예병일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히트상품을 맨 처음 사는 사람들 - 성공하는 마케팅의 비밀
  모리 유키오 지음, 고정아 옮김 마젤란 2008-03-1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성공하는 마케팅의 비밀 히트상품을 맨 처음 사는 사람들
성공하는 마케팅의 비밀 히트상품을 맨 처음 사는 사람들 게임의 룰을 바꾸는 방법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신제품들이 등장하고, 매장내에 진열이 되지만, 팔리는 상품은 꾸준한 반면 며칠 가지 못해 진열대에서 바로 폐기처분되는 제품들도 수두룩하다. 팔리는 것과 팔리지 않는 상품의‘비밀’만 안다면 이런 수모를 겪지 않아도 되겠지만 이 비밀이라는 것이 쉽게 드러나지 않는데 있다. 비밀은 결국 움직이는 소비자들의 마음 속에 있기 때..
길윤웅 2008-03-06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