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
|
|
|
|
|
|
|
스프링 - 기회를 낚아채는 충동의 힘 닉 태슬러 지음, 이영미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5%는 불가능해도 30%는 가능하다 - 열정의.. 김쌍수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
|
|
|
|
|
|
|
|
|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 경영 |
|
결정적 순간 15초 -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 |
|
얀 칼슨 지음, 김영한 옮김
다산북스
2006-10-2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을 직접 만나는 최일선의 직원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이다." 스칸디나비아 항공의 전 CEO 얀 칼슨의 'MOT'(Moment of Truth : 진실의 순간, 결정적인 순간). 마케팅의 '고전'이 된 얀 칼슨의 책을 오래간만에 다시 꺼내보았습니다. '직장인 가족 월 1권 이상 책 읽기' 운동을 위한 '독서클럽'의 두번째 독서경영 과정의 주제를 '고객'으로 정하고 좋은 책들로 독서목록을 만들기 위해서.. |
|
|
|
|
예병일 |
|
2007-06-18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