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
참여자수 16명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
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서.. |
참여자수 3명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사람은 믿어도, 일은 믿지 마라! 고야마 노보루 지음, 박은희..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 경영 |
|
결정적 순간 15초 -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 |
|
얀 칼슨 지음, 김영한 옮김
다산북스
2006-10-2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을 직접 만나는 최일선의 직원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이다." 스칸디나비아 항공의 전 CEO 얀 칼슨의 'MOT'(Moment of Truth : 진실의 순간, 결정적인 순간). 마케팅의 '고전'이 된 얀 칼슨의 책을 오래간만에 다시 꺼내보았습니다. '직장인 가족 월 1권 이상 책 읽기' 운동을 위한 '독서클럽'의 두번째 독서경영 과정의 주제를 '고객'으로 정하고 좋은 책들로 독서목록을 만들기 위해서.. |
|
|
|
|
예병일 |
|
2007-06-18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