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
|
|
|
|
|
생각을 뛰게 하라 - 뜻밖의 생각을 뜻대로 실.. 노나카 이쿠지로 & 가쓰미 .. |
참여자수 2명 |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마케팅 전쟁 - 개정판 |
|
알 리스 외 지음, 안진환 옮김
비즈니스북스
2006-03-31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4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4 건
|
|
|
|
|
|
|
|
|
|
|
|
|
|
|
|
|
|
|
|
컬럼비아 대학의 하워드(John A. Howard) 교수는 "마케팅을, 고객의 필요를 확인하고, 그러한 필요를 조직의 생산능력이라는 관점에서 개념화 하고 개념화한 것을 조직내의 적절한 권한을 가진 사람에게 전달하며, 초기에 확인했던 소비자의 필요를 필연적인 생산물로 개념화하며, 그 개념화한 것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일련의 고정이라고 설명한다"고 정의 하였다. 과거 미국 마케팅협회(AMA)에서는 "생산자가 소비자에게 상품과 .. |
|
|
|
|
권종천 |
|
2010-02-06 |
|
|
|
|
|
|
|
|
<출처: 장애인올림픽 사이트 http://www.paralympic.org > 삶에서 최고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가져 본 적이 있습니다. 최고가 되기 위해 매진한 경험도 있고, 또 어느 분야이든 자신이 생각했던 최고의 자리에 올라본 경험도 갖고 있습니다. 짜릿했던 영광의 느낌을 한껏 즐겼거나 겸손한 태도로 그 순간의 감정까지도 자제했더라도 기분 좋은 일이었음은 지금도 기억합니다. 현재의 삶에서.. |
|
|
|
|
신용협 |
|
2009-12-10 |
|
|
|
|
|
|
|
|
"적이 전진하면 우리는 후퇴한다. 적이 야영을 하면 우리는 기습한다. 적이 지치면 우리는 공격한다. 적이 후퇴하면 우리는 추격한다." 게릴라전을 지휘했던 모택동의 말입니다. 누구나 언제고 한번은 게릴라가 되어야 합니다. 거대한 몸집의 1위 기업도, 그 시작은 게릴라였을 겁니다. 수에서, 장비에서, 모든 면에서 우세한 적과 싸우려면 게릴라의 마인드, 게릴라의 전략을 알아야 합니다. 게릴라는 우선 가볍고, 민첩하고, 그래서 빠릅.. |
|
|
|
|
예병일 |
|
2006-07-19 |
|
|
|
|
|
|
|
|
신제품을 출시했거나, 기업을 새로 시작했을 때. 아니면 2,3위의 기업이 선두기업을 공격할 때. 그럴 때는 '전선'을 좁게 가져가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권합니다. 힘을 집중시키기 위해서이지요. 페더럴 익스프레스. 창업자 프레드 스미스가 예일대 졸업논문으로 이 회사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출했다가 C학점을 받았던 일화로 유명한 페덱스도 처음부터 성공가도를 달린 것은 아니었습니다. 평범한 경영자들이 대개 그러하듯, 페덱스도 기존의.. |
|
|
|
|
예병일 |
|
2005-11-21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