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참여자수 6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스타워즈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권민 외 지음 고즈윈 2006-10-1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스타벅스,애플,티파니... 상품? 우리는 가치를 판매한다
'상품'이 아니라 '가치'를 소비자에게 판매한다는 것. 쉬운 일은 아니지만, 우리가 항상 염두에 두어야할 개념입니다. 저자는 은목걸이에 대한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그가 한 매장에 들렀을 당시 금은 한 돈에 6만원이고 은은 한 돈에 600원이었던 때였다고 합니다. 그는 아내에게 작은 선물을 하려 제품들을 둘러보았고, 은목걸이를 보며 가격을 물었습니다. 점원이 말해준 가격은 350만원. 그는 은인데 너무 비싸다는 생각에 무심코 이..
예병일 2006-10-1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