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스타워즈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권민 외 지음 고즈윈 2006-10-1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스타벅스,애플,티파니... 상품? 우리는 가치를 판매한다
'상품'이 아니라 '가치'를 소비자에게 판매한다는 것. 쉬운 일은 아니지만, 우리가 항상 염두에 두어야할 개념입니다. 저자는 은목걸이에 대한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그가 한 매장에 들렀을 당시 금은 한 돈에 6만원이고 은은 한 돈에 600원이었던 때였다고 합니다. 그는 아내에게 작은 선물을 하려 제품들을 둘러보았고, 은목걸이를 보며 가격을 물었습니다. 점원이 말해준 가격은 350만원. 그는 은인데 너무 비싸다는 생각에 무심코 이..
예병일 2006-10-1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