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참여자수 7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참여자수 6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디테일과 주은래 총리의 국수
예병일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보스턴컨설팅그룹의 B2B 마케팅 - 마케터가 된다, 마케터를 키운다
  이마무라 히데아키 지음, 정진우 옮김, 보스턴컨설팅그룹(BCG) 감수 비즈니스맵 2007-01-2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2    서평 0    칼럼 0   
이 책에 대한
 
왕은광
서가가기

이응기
서가가기
 
보스턴컨설팅그룹의 B2B 마케팅 _ 이마무라 히데아키
"과학적으로 조망한 시장의 모습이 자사에 어떠한 의미를 가지는가를 생각해야만 하며  이것이 마케터가 시장을 과학화하는 목적이다"(p58)   마케터는 시장의 생태학자....  
왕은광 2012-02-07
논리적인 센스쟁이가 되자.
[상황1] 손님 : 사이다 한잔 주실래요? 종업원 : 손님 사이다는 없습니다.   [상황2] 손님 : 사이다 한잔 주실래요? 종업원 : 손님 죄송하지만, 사이다는 지금 없는데 시원한 오렌지 쥬스로 드릴까요?   상황1, 2의 차이는 무엇일까? 물론 상황1에서 손님이 사이다가 없으면 다른걸 요구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건 종업원이 진정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심층적으로 알고 있느냐의 ..
이응기 2009-10-30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