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
|
|
|
|
|
|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
참여자수 7명 |
|
|
|
|
|
|
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 수지 웰치 지음, 배유정 옮.. |
참여자수 4명 |
|
|
|
|
|
|
당근과 채찍 - 목표로 유인하는 강력한 행동전.. 이언 에어즈 지음, 이종호... |
참여자수 2명 |
|
|
|
|
|
|
|
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
|
|
|
|
|
|
삼국지 경영학 - 위대한 영웅들의 천하경영과 .. 최우석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
|
|
|
|
|
|
|
|
|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보스턴컨설팅그룹의 B2B 마케팅 - 마케터가 된다, 마케터를 키운다 |
|
이마무라 히데아키 지음, 정진우 옮김, 보스턴컨설팅그룹(BCG) 감수
비즈니스맵
2007-01-24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2 건
서평 0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
|
|
"과학적으로 조망한 시장의 모습이 자사에 어떠한 의미를 가지는가를 생각해야만 하며 이것이 마케터가 시장을 과학화하는 목적이다"(p58) 마케터는 시장의 생태학자.... |
|
|
|
|
왕은광 |
|
2012-02-07 |
|
|
|
|
|
|
|
|
[상황1] 손님 : 사이다 한잔 주실래요? 종업원 : 손님 사이다는 없습니다. [상황2] 손님 : 사이다 한잔 주실래요? 종업원 : 손님 죄송하지만, 사이다는 지금 없는데 시원한 오렌지 쥬스로 드릴까요? 상황1, 2의 차이는 무엇일까? 물론 상황1에서 손님이 사이다가 없으면 다른걸 요구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건 종업원이 진정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심층적으로 알고 있느냐의 .. |
|
|
|
|
이응기 |
|
2009-10-30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