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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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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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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전략
기업경영
몰입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 황농문 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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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마음 근육을 키우는 '3초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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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우리는 동국대 VIP - 대학 최초로 CS경영을 도입한 동국대의 혁신 스토리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지음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2011-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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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 대한
 
심상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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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만족할때 까지 OK!!!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OK, OK ~~"     예전 광고에서 나온 문구입니다. 이제 대학도 무한경쟁시대에 돌입한지가 오래 되었죠. 오로지 서울대와 지방대만 있을 뿐입니다. 그 조직에 속한 구성원은 서울대와 차별을 두기 위해 교수와 행정조직을 무한평가와 경쟁으로 내몰고 있는 현실입니다.     요즘 대학행정직에 오는 신입 직원들을 보면 쟁쟁한 대기업체에 있다가 오는 중고신입 직원들이 많이 있습니다. 환..
심상순 2011-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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