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NoData NoData
참여자수 843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워렌 버핏처럼 열정에 투자하라
  제프 베네딕트 지음, 김상우 옮김 부크온(부크홀릭) 2012-07-2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빌 차일드, "자신이 대우받고 싶은 대로 고객을 대하라"
빌 차일드. RC윌리라는 시골의 조그마한 양판점을 커다란 가구회사로 키운 미국의 경영자입니다. 회사를 1995년 워렌 버핏에게 매각해 유명해졌지요.   그는 자신의 경영방식을 한마디로 '자신이 대우받고 싶은 대로 고객을 대하는 것'이라고 표현합니다. 그리고 고객이 우리를 고용했으며, 언제든 우리를 해고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라고 말합니다. 그는 또 '기본'을 강조합니다. 무엇보다 제품과 서비스, 가격 3가지에서 경..
예병일 2012-07-24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