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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밑줄 긋기 수 : 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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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현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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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CEO/비즈니스맨을 위한 능력계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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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하는 직장인은 대화법이 다르다 - 개인의 성공과 조직의 성과를 부르는 실전 대화코칭 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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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숙 지음
더난출판사
2008-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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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하 직원을 꾸짖을 때 가장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태도는 감정을 배제하는 것이다. 화를 내며 목소리를 높이는 태도를 가장 경계해야 하고, 핵심 내용을 단 한마디로 준엄하게, 그리고 알아 들을 수 있게 전달해야 한다 되먹지 않은 상사는 문제의 해결이나 발전을 위한 지적이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해소할 대상으로 부하에게 말한다 그러니 그 결과가 해결이나 발전을 위한 쪽으로 피드백 될 수 없다 당연하다 * 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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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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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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