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101 |
|
글 수 : 31 |
|
링크 메모 수 : 4 |
|
책 밑줄 긋기 수 : 66 |
|
|
|
|
|
|
|
|
|
장현수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영업왕 |
|
오자키 마사미 외 지음, 이현숙 옮김
다리미디어
2003-01-31
|
|
|
|
|
|
|
|
|
|
|
|
|
|
자기 중심 보다는 타인 중심, 객체지향적인 마인드가 영업왕에게는 역시 필요한 것이었다., 그런데 자기 위주로 자기 편하게 영업을 하는 사람도 있다. 업계에서는 그런 사람을 고수라고 볼 수도 있는데, 그 업계외에서는 과연 어떻게 생각할까? 제일 좋은 건 서로 좋은 것이다. 윈윈하는 영업의 방책이 있다면 , 그걸 의식도 못한 채 실행하는 사람이 있다면, 굳이 영업왕이라 부르지 않아도 좋으리라...
|
|
|
|
|
|
2009-03-19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