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101 |
|
글 수 : 31 |
|
링크 메모 수 : 4 |
|
책 밑줄 긋기 수 : 66 |
|
|
|
|
|
|
|
|
|
장현수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조 지라드 세일즈 불변의 법칙 12 |
|
조 지라드 지음, 안진환 옮김
비즈니스북스
2005-06-30
|
|
|
|
|
|
|
|
|
|
|
|
|
|
말 잘하는 법은 바로 경청이라고 한다 그런데, 경청을 하기 위해 먼저 해야 할 일이 질문이다 서로 멀뚱하게 침묵의 시간을 보낸다면 관계는 서먹하다 조 지라드의 충고처럼 누가, 무엇을, 언제, 왜. 어디서, 어떻게 구체적으로 질문을 한다면 대답을 듣는 것만으로 이야기는 잘 풀려 나갈 것이다 적절한 질문을 던지고, 성의있게 진지하게 듣기만 하면 된다, 그것이 바로 경청이다 그것이 바로 세일즈의 법칙 제1조 이다^^
|
|
|
|
|
|
2009-03-21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