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
|
|
인생흥행의 법칙 - 영화감독 정초신.. 정초신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
|
|
|
|
|
|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5%는 불가능해도 30%는 가능하다 - 열정의.. 김쌍수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그들의 생각은 어떻게 실현됐을까 스콧 벨스키 지음, 이미정 .. |
참여자수 2명 |
|
|
|
|
|
|
|
빙산이 녹고 있다고? - 펭귄에게 배우는 변화.. 존 코터.홀거 래스거버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
|
인문학 > 인문학산책인문학산책 |
|
네 이웃의 지식을 탐하라 |
|
빈스 에버르트 지음, 조경수 옮김
이순(웅진)
2009-10-2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주인현
|
|
|
|
|
|
|
|
|
|
|
|
|
|
|
빈스 에버르트의 이 지적은 다른 이들에게 무언가를 가르치는 이들이 특별히 주목해야 할 사항이다. 학문이란 무엇보다도 호기심을 가지고 재미를 느끼는 것이기에 즐거운 뇌가 더 잘배우는 법이다. 모든 전문가가 만장일치를 본 사실은 훌륭한 교육자가 되는 가장 큰 비결은 학생들을 열광시키는 능력이라고 한다. 우리의 뇌가 무언가를 배우는 데에 최적화되어 있는 만큼 학생들에게 필요한 건 그들이 흥미를 느끼게끔 유발시키.. |
|
|
|
|
주인현 |
|
2010-11-23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