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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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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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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전략
기업경영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마음 근육을 키우는 '3초 법칙'
예병일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1등 마케터의 조건 - 고객과 기업 사이의 6가지 불일치를 극복하는 방법
  스콧 매케인 지음, 나중길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6-10-1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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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 대한
 
주인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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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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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위대한 외부 정보원
“ 나는 ‘ 내부 조언자 ’ 라는 용어가 부서나 조직의 사람뿐만 아니라 동종업계 사람들까지 포함한다고 생각한다 . 정보 , 통찰력 , 그리고 혁신을 얻을 수 있는 위대한 외부 정보원이 있는데 , 그것이 바로 ‘ 고객 ’ 이다 . ”
주인현 2009-03-23
고객에게 황홀한 경험을 제공한 허츠
"차량이야 언제든 확보하면 그만이지만, 매케인 고객님은 이 세상에 단 한 분밖에 안 계시니까요." 미국의 고객전문가 스콧 매케인은 차량사고를 낸 뒤 렌터카 회사에 전화를 했다가 고객으로서 '황홀한 경험'을 했습니다. 허츠 상담원의 위 말 때문이었습니다. 찌그러져버린 차. 에어백 터지는 소리에 멍멍한 상태인 귀. 엉망이 되어버린 옷. 이런 상황에서 차량 바닥에 뒹굴고 있는 휴대전화로 사고사실을 알렸을 때 그는 전화기 너머에서 황..
예병일 2006-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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