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환율상승?하락?절상?절하?... 환율 움직임 이해하기
예병일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린 마케팅
  전동균.신용필 지음 거름 2008-01-28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2   
이 책에 대한
 
김득진
서가가기
 
신규고객 VS 충성고객
신규고객을 개척하는 것도 좋지만 이미 확보한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말해주는 대목이다. 가끔씩 신규고객 유치에 정신이 팔려서 기존고객을 잃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경계해야겠다.
김득진 2010-01-23
리버젼스
컨버젼스로 표현되는 상품을 통합화하는 시기가 있었다. 핸드폰에 카메라, MP3, 게임, PMP 기능까지 심지어 네비게이션, DMB... 핸드폰의 주기능을 너어서 부가기능이 더 커진 것이다. 이와 반대로 리버젼스 제품은 핵심기능만을 강조하는 것이 단순함을 의미한다.
김득진 2010-01-2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