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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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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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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전략
기업경영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참여자수 6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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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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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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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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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린 마케팅
  전동균.신용필 지음 거름 2008-01-28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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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 대한
 
김득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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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고객 VS 충성고객
신규고객을 개척하는 것도 좋지만 이미 확보한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말해주는 대목이다. 가끔씩 신규고객 유치에 정신이 팔려서 기존고객을 잃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경계해야겠다.
김득진 2010-01-23
리버젼스
컨버젼스로 표현되는 상품을 통합화하는 시기가 있었다. 핸드폰에 카메라, MP3, 게임, PMP 기능까지 심지어 네비게이션, DMB... 핸드폰의 주기능을 너어서 부가기능이 더 커진 것이다. 이와 반대로 리버젼스 제품은 핵심기능만을 강조하는 것이 단순함을 의미한다.
김득진 2010-0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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