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NoData NoData
참여자수 843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신병철 지음 살림 2004-11-08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1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 첫 번째 단추, 브랜드
기업들의 적극적인 브랜드 알리기에도 영향을 받지만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의존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어디를 가도, 처음 가보는 곳이라도 낯선 곳에서도 낯설지 않은 것은 주변에서 봄 직한 브랜드들이 있기 때문이다. 주유소라든가, 패스트푸드 점이라든가, 프랜차이즈 매장을 쉽게 볼 수 있다. 이미 맛 본 경험이 있다면 주저하지 않고 이전에 선택한 것을 다시 선택을 한다. 브랜드에 관심있게 눈을 뜨고 있는 분이라면 언제부터인가..
길윤웅 2005-04-11
고객에게 경험을 판매하는 마케팅
'경험 마케팅'. 고객에게 경험을 판매하는 마케팅이 중요해진 시대입니다. 고객은 제품과 관련, 다양한 경험을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적 경험입니다. AS 같은 서비스를 받을 때 담당 직원에게 경험했던 느낌이 그것입니다. 저는 가전제품은 대개 A사 제품을 삽니다. 다른 회사 제품에 비해 디자인이나 성능이 월등히 뛰어나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애프터 서비스 센터에 가서 한 담당직원의 친절을 경험한 뒤로는, 저는 전자..
예병일 2004-11-22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