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긍정이 만드는 세 가지 기적 - 원하.. 천명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
|
|
|
|
|
|
손석희 스타일 - 우리 시대 모든 프.. 진희정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5%는 불가능해도 30%는 가능하다 - 열정의.. 김쌍수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사람은 믿어도, 일은 믿지 마라! 고야마 노보루 지음, 박은희..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세계 최고 브랜드에게 배우는 오감 브랜딩 |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최원식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6-04-06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
|
|
하얀색 캔에 담긴 코카콜라가 출시 한 달여만에 사라지게 됐다고 합니다. 코카콜라가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흰색 캔 콜라를 내놓고 내년 2월까지 판매하려 했지만, 소비자들의 냉담한 반응으로 이달부터 빨간색 캔으로 돌아가기로 했다는 외신의 보도입니다. 컬러가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실감케하는 사례이지요. 소비자들은 캔의 색깔이 바뀌었을 뿐인데 맛이 달라졌다고 생각한 듯합니다. 그만큼 코카콜라는.. |
|
|
|
|
예병일 |
|
2011-12-09 |
|
|
|
|
|
|
|
|
세계 최고 브랜드에게 배우는 오감브랜딩 지금은 쉽게 듣지 못하는 듯 한데, PC산업 자체가 뜨고 대기업의 PC제조가 활발하게 이루어질 때 ‘인텔 인사이드’라는 로고와 함께 CF가 뜨면서 듣던 소리를 아마 기억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PC 케이스에 가려서 보이지 않던 CPU를 징글을 통해 소비자가 듣고 볼 수 있도록 청각과 시각에 호소하였다. 인텔의 이 같은 브랜딩은 널리 알려진 프로모션 정책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들 중에 하.. |
|
|
|
|
길윤웅 |
|
2006-06-19 |
|
|
|
|
|
|
|
|
스타벅스는 사람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감각'을 마케팅에 활용합니다. 아늑한 조명, 약간 낡은 의자와 바닥, 고급스러운 배경... 이렇게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만들어 놓고 커피 향으로 사람들을 유혹합니다. 감각으로 고객을 사로잡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출고된지 얼마 안된 '새 차'에 타면 특유의 냄새가 사람들을 즐겁게 해줍니다. 차의 인테리어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향인줄로만 알고 있는 그 '새 차 냄새'도 소비.. |
|
|
|
|
예병일 |
|
2006-04-18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