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예병일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디마케팅 - 마케팅의 다이어트 선언
  김민주 지음 미래의창 2003-11-28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맥도날드에는 일주일에 한번만 오세요
"어린이는 너무 자주 오지 말고, 일주일에 한번만 오세요." 몇년 전, 맥도날드 프랑스 지사는 "햄버거를 많이 먹지 말라"고 광고했습니다. 지금도 비슷하지만,당시는 패스트푸드가 비만을 유발한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맥도날드 같은 패스트푸드 업계가 매출이 떨어져 고민하던 상황.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런 햄버거의 모습을 소개하면서 "매일 먹어도 운동만 열심히 하면 건강에 전혀 문제가 없다"라고 광고해도 시원치 않을텐데, 오히려 "일주일..
예병일 2004-03-3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