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부자 오빠 부자 동생 로버트 기요사키 외 지음, .. |
참여자수 4명 |
|
|
|
|
|
|
|
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
|
|
|
|
|
|
생각을 뛰게 하라 - 뜻밖의 생각을 뜻대로 실.. 노나카 이쿠지로 & 가쓰미 ..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
|
인문학 > 심리학/정신분석학 |
|
어른들을 위한 창의학 수업 |
|
스탠 라이 지음, 신다영 옮김
에버리치홀딩스
2007-11-0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송숙희
|
|
|
|
|
|
|
|
|
|
|
|
|
|
|
어른들을 위한 창의학수업 기업으로부터 강의요청을 받던 초기에는 얼씨구나 하고 응했다. 강의료도 비싸고, 폼도 나고. 헌데 회를 거듭할수록 아주 강한 회의가 들었다. 기업이 내게 청한 것은 보고서나 기획서, 제안서 쓰기 등 비즈니스를 위한 글쓰기였는데 정작 강의를 하다보면 ‘쓸 거리’를 찾아내는 게 더 시급하다는 것을 깨닫곤 했다. 그러니까 기업들이 내게 요청한 것은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그것을 명료하게 글로 쓰는 방법’을.. |
|
|
|
|
송숙희 |
|
2008-02-15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