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
|
|
|
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 수지 웰치 지음, 배유정 옮.. |
참여자수 4명 |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
인생흥행의 법칙 - 영화감독 정초신.. 정초신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 스티브 잡스..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
|
|
|
|
|
|
|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
|
|
|
|
|
|
|
환율상승?하락?절상?절하?... 환율 움직임 이해하기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브랜드 괴담 |
|
매트 헤이그 지음, (주)지아이지오 커뮤니케이션즈 엮음
지아이지오(gigo)
2003-11-20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브랜드 괴담’, 99가지의 소주제를 통해 전해주려는 것은 유수한 기업들의 브랜드 런칭과정에서 겪은 실패담을 거울삼아 브랜드 주변에 있는 위험요소를 제거하고 브랜드 성공에 도전하라는 내용으로 요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의 저자 매트 헤이그는 브랜드 실패는 브랜드 소비자와 기업간의 감성고리의 단절로 인하여 발생하는데 대부분이 기업의 브랜드에 대한 잘못된 생각에서 비롯된다고 지적한다. 브랜드 자만과 브랜드 과대망상증이 바로 .. |
|
|
|
|
길윤웅 |
|
2004-03-29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