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참여자수 6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버즈, 어메이징 스토리
  마크 휴스 지음, 구자룡 옮김 책바치(와우밸리) 2005-09-0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송숙희
서가가기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마케팅
아무리 돈이 많이 들어도, 방법이 있기만 하다면 돈을 쓰겠다. 이 말은 마케터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예외없이 터져나오는 비명이다. 큰 기업들이야 이미 구축된 브랜드에 유통채널에 빵빵한 광고비까지 집행하며 마케팅 하다 보니 이런 엄살까지 내지를 건 없겠지, 싶다. 그러나 크든 작든 거기서 거기다. 그와 같은 돈 놓고 돈 먹기 식의 광고마케팅도 이젠 안 통한다는 것이다. 그렇기도 할 것이다. 눈뜨기가 무섭게 재미난 것들이 쏟아지는데..
송숙희 2005-09-30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