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139 |
|
글 수 : 46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93 |
|
|
|
|
|
|
|
|
|
송숙희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브랜드 하이재킹 |
|
알렉스 위퍼필트 지음, 양준희 옮김, 이상민 감수
국일증권경제연구소
2006-09-07
|
|
|
|
|
|
|
|
|
|
|
|
|
|
이젠 마케팅하지 마라 브랜드 하이재킹 알렉스 위퍼퍼스 지음|국일증권경제연구소 펴냄 오늘 아침, 모처럼 신나는 신문기사를 읽었다. ‘소니에겐 안됐지만…’ 이라는 제목의 기사. 앞부분이 이렇다. 제품력이 경쟁사의 20년 상거래 우정까지 깨뜨렸다. 품질 앞엔 의리고 뭐고 없다는 냉정한 업계의 이야기다. 삼성전자 홍콩 법인(김병욱 법인장)은 최근 현지 페닌슐라 호텔 객실용 LCD 및 PDP TV 362대 설치 공사를 마쳤다(사진..
|
|
|
|
|
|
2006-10-27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