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139 |
|
글 수 : 46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93 |
|
|
|
|
|
|
|
|
|
송숙희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금지된 장소, 연출된 유혹 - 소비자를 유혹하는 환상적인 마케팅 기획 |
|
크리스티안 미쿤다 지음, 신혜원 옮김
참솔
2005-05-04
|
|
|
|
|
|
|
|
|
|
|
|
|
|
라스베이거스는 더 이상 도박의 도시가 아니었다. 미국 서부를 훑어 내려온 버스가 라스베이거스 근처에 다다랐을 때, 한국인 가이드는 큰 돈 잃지 않고 재미있게 ‘노는 법’에 대해 알려주었다. 나는 재미있게 놀 뿐더러 돈도 따서 돌아가는 길 면세점에서 쇼핑을 실컷 하리라 벼뤘다. 그러나 그 기대는 일찌감치 물 건너 갔다. 첨부터 나는 시저스 팔레스 호텔 포럼숍에 교란당했다. 푸르디 푸른 하늘이 금새 오렌지 빛으로 물드는 변화무쌍한..
|
|
|
|
|
|
2005-06-03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고객의 마음을 얻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 시대입니다. 제품은 넘쳐 나고, 그들간의 질적인 차이도 거의 없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마케터들은 고민에 빠집니다. 어떻게 고객들을 모으고, 그들이 다른 제품에 한눈 팔지 않게 만들것인가? 이들의 고민이 깊어질 수록 마케팅은 점점 엔터테인먼트 처럼 변해갑니다. 시나리오에 의한 쇼, 고객의 체험.... 밋밋한 경험으로는 더이상 고객을 붙잡을 수 없느니까요. 항상 사람..
|
|
|
|
|
예병일 |
|
2005-05-20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