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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숙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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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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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브마크: 브랜드의 미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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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빈 로버츠 지음, 양준희 옮김, 이상민 감수
서돌
2008-0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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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 광고 에이전시 사치 & 사치의 CEO 케빈 로버츠는 언제부터인지 계속 똑 같은 삼푸, 헤드 & 숄더만 고집하고 있다. 웃기는 얘기다. 헤드 & 숄더는 비듬제거용이고 실제 효과가 있지만 그는 비듬은 고사하고 머리카락조차 없다. 그러나 그는 헤드& 숄더를 좋아한다. 앞으로도 다른 삼푸로 바꾸는 일도 없을 것이라고 장담도 한다. 무엇일까? 머리카락도 없는 이에게 죽어라 선택받는 이 삼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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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7-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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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창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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