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예병일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신기한 마케팅 공부왕
  김학선 지음 파인트리 2006-09-1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고객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마인드, 타임 마케팅
"고객의 시간을 벌어주고, 고객이 즐기는 시간은 늘려줘라." '타임 마케팅'(Time Marketing)은 시간을 마케팅의 수단으로 활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저자의 표현대로 시간을 수단으로 고객이 싫어하는 것은 줄여주고 좋아하는 것은 늘려주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지루함을 느끼는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스타벅스, 도미노피자 같은 회사들도 있고, 거꾸로 고객이 즐거움을 느끼는 시간을 늘려주며 수익을 만들어내는 기업..
예병일 2006-11-0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