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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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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기업 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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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의 최전선을 가다 - 진보하는 비즈니스 세계의 열린 지식, 열린 상상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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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C 엮음
리더스북
2005-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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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파는 곳'. 기차역이나 극장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팻말입니다. 이 팻말이 '표 사는 곳'으로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기업이나 판매자의 입장에서 표기했던 것이 고객의 입장에서 표기하는 것으로 변하고 있는 것이지요. 고객중심의 회사. 너무도 당연한 원칙이지만 실제로 실천되고 있는 기업은 많지 않습니다. 회사 조직도에 고객을 가장 위에 그려넣는다고 해서, 회사 결재서류에 고객서명란을 추가한다고 해서 고객중심의 경영이 실행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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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04-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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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의 나 자신을 라이벌 삼아, 새로운 나를 꿈꾼다." 정보시대, 지식사회를 살아가는 프로페셔널의 이상적인 모습입니다. 인터넷과 디지털화의 영향으로 지식의 유통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시대입니다. 지식의 유통속도가 빨라지고 지식의 수명도 짧아지는 느낌입니다. 이런 사회에서 '정체해 있음'은 바로 낙오를 의미합니다. 각박하다 생각되지만 현실은 그렇게 굴러갑니다. 하지만 이렇게 어제의 나 자신을 라이벌 삼아 새로운 나를 꿈꾸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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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11-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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