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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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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재/전문서적 > 경상계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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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원리 - 제4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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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찬수 지음
법문사
2010-0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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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속한 기술의 발달로 상품의 차별화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 시대입니다. 그래서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것이 바로 '브랜드'이지요. 기술이나 제품은 비교적 쉽게 모방할 수 있지만, 브랜드는 모방하기가 그리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브랜드도 모방하는 일이 자주 벌어지고 있습니다. '베끼기 상술 판치는 식품업계'(조선일보, 2010.9.3)가 이름이 비슷한 '미투(me-too) 제품'들의 사례들을 나열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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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9-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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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을 올바르게 경영한다는 것은 무엇인가. 어렵고 고민스러운 근본적인 화두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어려운 문제의 해답은 '기본'에 있기 마련이지요. "고객에게 경쟁기업보다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는다. 이익 극대화를 기업의 사명으로 삼지 않는다. 이익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얻게되는 결과라고 믿는다." 이익이 아니라 고객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근시안적인 생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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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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