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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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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병일
예병일의 경제노트 -  하루 5분, 경제를 읽는 시간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1등 마케터의 조건 - 고객과 기업 사이의 6가지 불일치를 극복하는 방법
 스콧 매케인 지음, 나중길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6-10-19
이 책에 대한
고객에게 황홀한 경험을 제공한 허츠
"차량이야 언제든 확보하면 그만이지만, 매케인 고객님은 이 세상에 단 한 분밖에 안 계시니까요." 미국의 고객전문가 스콧 매케인은 차량사고를 낸 뒤 렌터카 회사에 전화를 했다가 고객으로서 '황홀한 경험'을 했습니다. 허츠 상담원의 위 말 때문이었습니다. 찌그러져버린 차. 에어백 터지는 소리에 멍멍한 상태인 귀. 엉망이 되어버린 옷. 이런 상황에서 차량 바닥에 뒹굴고 있는 휴대전화로 사고사실을 알렸을 때 그는 전화기 너머에서 황..
2006-10-30
 
주인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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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위대한 외부 정보원
“ 나는 ‘ 내부 조언자 ’ 라는 용어가 부서나 조직의 사람뿐만 아니라 동종업계 사람들까지 포함한다고 생각한다 . 정보 , 통찰력 , 그리고 혁신을 얻을 수 있는 위대한 외부 정보원이 있는데 , 그것이 바로 ‘ 고객 ’ 이다 . ”
주인현 2009-0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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