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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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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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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지셔닝 Repositioning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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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브 리브킨 & 잭 트라우트 지음, 이유재 옮김
K-Books(경문사,케이북스)
2010-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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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셔닝'... 고객의 마인드에 기업이나 브랜드의 존재를 차별화시켜 자리 잡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자가 오래전에 제시했던 마케팅 용어이지요. 저자인 잭 트라우트는 '리포지셔닝'도 강조했습니다. 기업 자신이나 경쟁기업 등에 대한 인식(perception)을 조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치열한 경쟁과 변화, 그리고 위기의 상황에서 기업이 계속 살아남고 성장하려면 포지셔닝은 물론 이런 리포지셔닝 전략도 중요하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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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5-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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