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 위기를 돌파하는 마케팅 |
|
김병도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3-09-24
|
|
|
|
|
|
|
|
|
|
|
|
|
|
영원한 존재가 없듯, 영원한 기업은 없습니다. 아무리 잘 나가는 기업도, 달이 차면 기울듯, 시간이 지나면 쇠퇴하기 마련입니다. 문제는 쇠퇴의 이유입니다. 개별 기업이 노력을 덜 기울였거나 커다란 판단착오를 범해 쇠퇴하는 것이야 스스로 수긍할 수 있다 해도, 속한 산업 자체가 축소되어 기업이 어려움을 겪는다면 참으로 난감한 일입니다. 어찌해볼 도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비용절감, 신제품 개발에 힘을 쏟아도, 그 산업 자체..
|
|
|
|
|
|
2005-11-29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