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잭 트라우트의 마케팅 요술램프 |
|
잭 트라우트 지음, 조자현 옮김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4-12-21
|
|
|
|
|
|
|
|
|
|
|
|
|
|
마케팅의 성패는 제품의 핵심을 간단히 요약해 고객에게 제시할 수 있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특징이나 장점을 최대한 단순화시켜 그 핵심을 뽑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 마케팅 뿐만 아니라 모든 일들이 대개 그렇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해 발표할 때, 면접장에서 면접관에게 자기 소개를 할 때, 중요한 사람을 만나 어떤 제안을 할 때. 내가 말 하려는 내용을 한 줄로 단순화시켜 표현해야 합니다. 그럴 때마다 명함..
|
|
|
|
|
|
2004-12-22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