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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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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기업 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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얌! 고객에 미쳐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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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네스 블랜차드 외 지음, 조천제 외 옮김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6-0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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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적인 태도를 취하지 않고, 상대방에게 귀 기울이기. 쉽지 않은 일이지만 꼭 필요한 자세입니다. 멋진 자전거를 보고 갖고 싶어하는 아이에게 "저 자전거의 어디가 그렇게 마음에 드니?", "엄마가 왜 저 자전거를 사 주지 않는다고 생각하니?"라고 물을 수 있는 자세. 무조건 "새 자전거를 사준지 얼마 안됐으니 사줄 수 없다"며 화를 내서는 아이의 생각을, 마음을 알 수 없습니다. 고객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사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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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05-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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