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님의 정보
예병일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3,354
글 수 : 1,803
링크 메모 수 : 3
책 밑줄 긋기 수 : 1,548
'예병일'님의 노트검색
검색
예병일
경제경영
IT과학
세계
정치
사회
생활문화
연예오락
피플
지식
예병일
전체보기 (3354)
책 밑줄긋기 (0)
뉴스 (3)
정보와 지식 (0)
사는 이야기 (0)
사진앨범 (0)
확장/축소 경제노트 (3212)
TV 경제노트 (139)
  예병일
예병일의 경제노트 -  하루 5분, 경제를 읽는 시간
경제경영 > 기업 경영
 얌! 고객에 미쳐라
 케네스 블랜차드 외 지음, 조천제 외 옮김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6-05-17
이 책에 대한
방어적 태도의 듣기 vs. 고객에게 귀 기울이기
방어적인 태도를 취하지 않고, 상대방에게 귀 기울이기. 쉽지 않은 일이지만 꼭 필요한 자세입니다. 멋진 자전거를 보고 갖고 싶어하는 아이에게 "저 자전거의 어디가 그렇게 마음에 드니?", "엄마가 왜 저 자전거를 사 주지 않는다고 생각하니?"라고 물을 수 있는 자세. 무조건 "새 자전거를 사준지 얼마 안됐으니 사줄 수 없다"며 화를 내서는 아이의 생각을, 마음을 알 수 없습니다. 고객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사결과 ..
2006-05-29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