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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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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기업 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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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고객만족을 넘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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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허태학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7-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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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전 아이에게 책을 한 권 사주었습니다. '해저2만리'. 제가 어렸을 때 재미있게 읽었던 기억이 났고, 아이가 '상상력'을 키웠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책의 초판이 1870년에 나왔었다고 하니, 잠수함 '노틸러스'와 네모 선장의 이야기를 쓴 저자 쥘 베른의 상상력, 아니 '미래'를 내다보는 눈은 대단했습니다. 이 책이 19세기 말에 나왔다는 이야기를 아이에게 강조하며 "네가 살 미래를 자유롭게 상상해보라"고 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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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2-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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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적인 관점'. 무엇을 하던 필요한 시각입니다. 의사결정을 할 때도, 인간관계를 맺을 때도 '장기적인 시각으로 보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단기적으로는 손해를 보는 듯해도 장기적으로 보면 나에게 큰 성과를 가져다줄 수 있는 결정도 꽤 많습니다. 마케팅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객과의 관계를 가져갈 때 '고객생애가치'(Customer Lifetime Value)를 생각해보는 것이 이런 마인드를 갖는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생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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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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