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님의 정보
예병일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3,354
글 수 : 1,803
링크 메모 수 : 3
책 밑줄 긋기 수 : 1,548
'예병일'님의 노트검색
검색
예병일
경제경영
IT과학
세계
정치
사회
생활문화
연예오락
피플
지식
예병일
전체보기 (3354)
책 밑줄긋기 (0)
뉴스 (3)
정보와 지식 (0)
사는 이야기 (0)
사진앨범 (0)
확장/축소 경제노트 (3212)
TV 경제노트 (139)
  예병일
예병일의 경제노트 -  하루 5분, 경제를 읽는 시간
경제경영 > 기업 경영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고객만족을 넘어
 이유재.허태학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7-01-29
이 책에 대한
미래를 상상하고 예측하기... 쥘 베른의 노틸러스 잠수함과 소니의 향기 나는 TV
며칠전 아이에게 책을 한 권 사주었습니다. '해저2만리'. 제가 어렸을 때 재미있게 읽었던 기억이 났고, 아이가 '상상력'을 키웠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책의 초판이 1870년에 나왔었다고 하니, 잠수함 '노틸러스'와 네모 선장의 이야기를 쓴 저자 쥘 베른의 상상력, 아니 '미래'를 내다보는 눈은 대단했습니다. 이 책이 19세기 말에 나왔다는 이야기를 아이에게 강조하며 "네가 살 미래를 자유롭게 상상해보라"고 말해..
2007-02-27
장기적인 관점과 고객생애가치(Customer Lifetime Value)
'장기적인 관점'. 무엇을 하던 필요한 시각입니다. 의사결정을 할 때도, 인간관계를 맺을 때도 '장기적인 시각으로 보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단기적으로는 손해를 보는 듯해도 장기적으로 보면 나에게 큰 성과를 가져다줄 수 있는 결정도 꽤 많습니다. 마케팅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객과의 관계를 가져갈 때 '고객생애가치'(Customer Lifetime Value)를 생각해보는 것이 이런 마인드를 갖는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생애..
2007-02-26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