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
|
광고 읽는 CEO - 한순간에 마음을 빼앗는 유혹의 기술 |
|
김동완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10-11-29
|
|
|
|
|
|
|
|
|
|
|
|
|
|
'대명사' 브랜드 파워. 하루 아침에 만들 수는 없지만, 만들 수만 있다면 그보다 강력한 힘을 갖는 것은 없습니다. 사람들의 머리 속에 각인되어 그것이 브랜드가 아니라 상품명이라고 인식된다면, 그것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이나 광고는 쉬울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도 스테이플러가 아니라 호치키스를 찾고, 셀로판테이프가 아니라 스카치테이프를 찾습니다. 현대의 그레이스를 모르는 사람에게 그 차를 설명하는 가장 쉬운 ..
|
|
|
|
|
|
2010-12-08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