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님의 정보
예병일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3,354
글 수 : 1,803
링크 메모 수 : 3
책 밑줄 긋기 수 : 1,548
'예병일'님의 노트검색
검색
예병일
경제경영
IT과학
세계
정치
사회
생활문화
연예오락
피플
지식
예병일
전체보기 (3354)
책 밑줄긋기 (0)
뉴스 (3)
정보와 지식 (0)
사는 이야기 (0)
사진앨범 (0)
확장/축소 경제노트 (3212)
TV 경제노트 (139)
  예병일
예병일의 경제노트 -  하루 5분, 경제를 읽는 시간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브랜드 갭
 마티 뉴마이어 지음, 김한모 옮김
 시공사
 2004-02-15
이 책에 대한
Just Do It...고객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마케팅
"나이키 신발이 제일 편안합니다"라고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나이키를 신으면 점프를 더 잘할 수 있습니다"라고도 안했습니다. 나이키는 그저 "Just Do It"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말이 많은 평범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나이키가 "Just Do It"이라는 슬로건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마음을 들여다보려 노력했기 때문입니다. 운동을 잘 하고 싶은데, 아니 잘하진 못하더라도 매일 규칙적으로라..
2004-03-22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