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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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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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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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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티 뉴마이어 지음, 김한모 옮김
시공사
2004-0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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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신발이 제일 편안합니다"라고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나이키를 신으면 점프를 더 잘할 수 있습니다"라고도 안했습니다. 나이키는 그저 "Just Do It"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말이 많은 평범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나이키가 "Just Do It"이라는 슬로건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마음을 들여다보려 노력했기 때문입니다. 운동을 잘 하고 싶은데, 아니 잘하진 못하더라도 매일 규칙적으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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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03-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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