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경제학/경제일반 |
|
중국 비즈니스의 맥 - 14억 소비자를 사로잡을 |
|
김상철 지음
알키
2013-08-24
|
|
|
|
|
|
|
|
|
|
|
|
|
|
'메이드 인 차이나' 전략. 지금까지 많은 한국기업들이 중국에 진출해 사용한 전략입니다. 중국의 싼 임금을 활용해 제품을 만든뒤 미국 등지로 수출해왔습니다. 이미 이 전략이 통하던 시대는 지나갔고, 많은 기업들이 낮은 임금을 찾아 베트남과 미얀마로 옮겨가기도 했습니다. 그 나라들도 시간이 지나면 중국처럼 인건비가 올라가겠지요. 한계가 있는 전략입니다. '메이드 포 차이나' 전략. 저자가 말한 중국진출..
|
|
|
|
|
|
2013-09-11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