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세일즈 슈퍼스타 |
|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이우성 옮김
씨앗을뿌리는사람
2002-08-14
|
|
|
|
|
|
|
|
|
|
|
|
|
|
"나의 목표는 '구체적'인가?" 우리가 항상 던져야할 질문입니다. 목표가 명확하고 구체적이어야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자는 세일즈에서 최고가 될 수 있는 길이 이 '구체적인 목표설정'에 있다고 강조합니다. 세일즈 뿐 아니라 모든 일에 해당되는 이야기일 겁니다. 그는 세일즈맨에게 우선 앞으로 12개월 동안 벌고 싶은 액수를 '무리하게' 잡으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 숫자를 근무 일수 250으로 나눕니다. 만..
|
|
|
|
|
|
2007-12-18 |
|
|
|
|
|
|
|
|
|
|
|
박상임
|
|
|
|
|
|
|
|
|
|
|
|
|
|
|
1. 확신의 힘- 정상은 어떻게 오르는가?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겠노라고 당장 결심하라. 그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라. 2. 두려움의 심리- 지배하느냐, 지배받느냐 두려워하던 일이라도 일단 해치우면 두려움이 사라진다. 거절이나 실패에 대한 어떤 두려움에도 당당히 맞설 것이며, 두려워하는 일을 어떻게든 해내겠노라고 지금 당장 결심하라! 3. 열정의 전달 - 당신의 열정이 고객을 움직인다. 세일..
|
|
|
|
|
박상임 |
|
2009-05-12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