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대한민국 욕망의 지도 |
|
김경훈 지음
위즈덤하우스
2006-11-22
|
|
|
|
|
|
|
|
|
|
|
|
|
|
'스위트 스페이스' 트렌드. 집처럼 '안락함'을 주는 공간을 찾는 현대인의 모습을 표현한 단어입니다. 평소에 이런 저런 것에서 불안을 느끼는 우리가 따뜻함과 안심을 구매하게 되는 트렌드이지요. 경차에 비싼 오디오 시스템을 설치하거나 고급 가죽시트를 입히는 것. 이것도 집과 사무실을 제외하면 평소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자동차 내부를 자신이 좋아하는 안락한 공간으로 만들고 싶은 욕구가 반영된 것이라는 해석입니다. 이런..
|
|
|
|
|
|
2008-07-04 |
|
|
|
|
|
|
|
|
|
|
|
|
|
|